공지사항
학생 강의교재 구입관련안내(교재택배발송운영)-구내서점 | |
---|---|
전기공학과2020-08-26 |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|
구내서점에서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비대면온라인 강의 실시로 방문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교재택배발송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 개강 후 교재판매기간중 (매장운영시간 평일8:30~6:00 / 주말휴점) *현재 학생회관 방문자통제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, # 교재 구입 안내 1. 판매방식 : 서점방문 구입 또는 택배주문 구입 2. 이용방법 : 이메일접수 및 택배발송(4권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) 3. 주문절차 : 신청서접수(이메일)->주문확인->입금액 및 계좌번호 회신문자발송 *신청서양식(첨부파일2:엑셀or한글 선택) 4. 유의사항 : 교재는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확인 후 구입 바랍니다. 5. 택배요청이 많을 시 한권 씩 낱권 포장 및 배송에 어려움이 있으니, 가능하면 필요하신 6. 서점에 입고되지 않은 교재는 해당 교수님께 확인 후 출판사에 다시 주문되기 때문에 7. 신청접수 : (E-mail) wonbook5715@daum.net 8. 문 의 : ☎ 063-850-5715 자세한 내용은 ★[원광대홈페이지-웹정보서비스-봉황BBS-봉황사랑방(학생) 게시판]에 올려 놓았습니다.
원광대학교 구내서점
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회관1F ☎. 063)850-5715(내선)/843-1683(외선)cell.010-3012-3227 / fax.063)852-3967 이메일 wonbook5715@daum.net(기존 wonbook@korea.com에서 메일 변경됨) |